네이버플러스 멤버십 넷플릭스 광고형 스탠다드 볼 수 있다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에 11월 1일부터 넷플릭스가 추가된다고 합니다.
관련 기사를 보고 살펴보았더니 넷플릭스의 광고형 스탠다드 요금제를 무료로 11월 1일부터 이용할 수 있다고 하네요.
미디어에는 11월 1일부터 이용이 가능하다는 기사가 올라 왔습니다만 11월 4주차로 예정되었다는 내용이 확인되었습니다.
이 마저도 확정이 아닌 예정인 점 유의해야 할 듯 싶네요.
일단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웹사이트에는 아직 관련 내용은 보이지가 않습니다만 아래와 같이 작은 배너가 추가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런데 아직 이미지 배너를 클릭을 해봐도 어디로 이동은 하지 않네요.
곧 관련 내용이 추가될 것으로 보여집니다.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넷플릭스 추가 관련 부분은 네이버의 공식 웹사이트에서 관련 내용을 확인을 해볼 수 있습니다.
월 4,900원의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연간 결제로 월 3,900원으로 이용을 하고 있습니다.
쇼핑 관련 적립 부분에 대한 혜택 뿐만 아니라 이미 티빙을 선택하여 잘 보고 있는데..
이번에 넷플릭스가 추가가 된다면 넷플릭스로 변경하는 것을 고민을 해봐야 겠네요.
이미 넷플릭스 광고형 스탠다드 요금제를 이용하고 있습니다만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으로 연동을 하고 티빙은 광고형 스탠다드로 보는 것을 고려해 봐야겠습니다.
참고로 현재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에 연동되는 티빙의 경우 HD 화질에 1인까지 이용할 수 있는 베이직입니다.
광고가 없기는 합니다만 HD 화질과 동시 시청 가능 인원이 한 명으로 제한되는 것이 갑갑했었는데…
FHD와 2인까지 동시 시청 가능한 티빙의 광고형 스탠다드 요금제가 더 맞을 듯 싶네요.
아니면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에 연동되는 티빙이 베이직에서 광고형 스탠다드로 변경되는 것을 기다리는 것도 한 가지 방법일 듯 합니다.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에 넷플릭스가 추가됨에 따라 멤버십 활용을 하는 분들이 더 늘어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