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뇨환자의 공복혈당에 좋은 뉴케어 당플랜 재구입 후기
어머니에게 구입 후 배송을 한 뉴케어 당플랜에 대한 후기를 적어볼까 합니다.
TV 광고를 보고 그나마 당뇨환자에게는 도움이 되지 않을까 하고 뉴케어 당플랜 30개 한 박스를 시험삼아 구입 후 보내드렸는데, 떨어져 간다고 더 주문해달라는 전화를 하셨네요.
뉴케어 당플랜, 중간에 용기가 변경이 되었나 봅니다.
포장에는 제품에 대한 설명이 적혀있기는 합니다만 특별한 외형은 아닙니다.
그냥 하루야채 같은 느낌입니다.
뉴케어 당플랜 후기
우선 뉴케어 당플랜 하나를 섭취해봐야 한 끼 식사는 되지 않는다고 합니다.
그래도 포만감이 적지 않게 지속이 된다고는 하시네요.
식사 때가 아닌 공복혈당으로 인해 움직임이 쉽지 않으실 때 드신다고 합니다.
아침에 일어났을때 이것저것 준비해서 식사를 하기가 오랜 당뇨환자는 쉽지가 않습니다.
이럴때 뉴케어 당플랜이 딱 좋다고 하십니다.
공복으로 인해 혈당이 내려가는 저혈당 증세의 전초가 보일 때 뉴케어 당플랜 하나를 드시는 것 같습니다.
거동이 불편하셔서 외출을 자주 하지는 않습니다만 외출을 할 경우에도 뉴케어 당플랜을 가지고 나가야 할 것 같네요.
당뇨병이 오래된 당뇨환자는 허기가 진다해서 식당에서 주문을 해서 먹기도 쉽지 않습니다.
아직 당뇨환자들을 위한 메뉴를 구성하면 일반인들은 맛이 없다고 할 테니깐요.
허기를 면할 수 있는 우유 등을 챙겨다녔는데, 이제는 뉴케어 당플랜을 준비해 두면 될 것 같습니다.
위에 언급한 것과 같이 한끼 식사를 대체하지는 않지만 공복혈당이 문제되는 허기지는 부분은 해결이 되니 정말 다행입니다.
갑자기 저혈당 증상이 오기시작하면 정말 힘들거든요.
당 걱정하지 않고 먹을 수 있는 뉴케어 당플랜의 인기는 계속 이어질 것 같습니다.
지속적으로 최소 한 달에 30개는 구입을 해야할 듯 하네요.
뉴케어 당플랜 30개의 정가는 5만원이 살짝 안되게 책정된 것으로 보입니다.
찾아보니 그나마 쿠팡에서 제일 저렴하게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언제까지 4만3천원대에 판매를 할지는 모르겠습니다만 뉴케어 당플랜을 구입하신다면 아래 링크를 참고하시면 좋을 듯 합니다.
참고로 로켓 배송은 아닙니다.
로켓 배송이 지원되는 상품은 2천원 정도 더 비싸네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