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 프라이스 닭다리살 순살치킨 후기 – 가격은 저렴한데..
이번에는 GS 더 플레시에서 리얼 프라이스 닭다리살 순살치킨를 구입했습니다.
저번에 구입한 후라이드 순살 고메치킨은 480g에 8,000원, 리얼 프라이스 닭다리살 순살치킨은 800g에 8,600원으로 중량 대비 가격은 리얼 프라이스 닭다리살 순살치킨의 압승입니다.
노브랜드의 후라이드 가라아게 보다 더 가성비가 좋은 순살치킨인데 맛이 어떠할지 한번 보겠습니다.
역시나 리얼 프라이스 닭다리살 순살치킨의 뒷면에는 조리방법이 설명되어 있습니다.
에어프라이어의 예열이 필요하다고 적혀있는데, 얼마동안 예열해야 하는지는 기재되어 있지 않네요.
리얼 프라이스의 칼집프랑크는 선진햄에서 만들었다고 표기가 된 것과 마찬가지로 리얼 프라이스 닭다리살 순살치킨는 동해식품에서 제조했다고 앞면에 표기가 되어 있습니다.
동해식품 홈페이지를 방문해 보면 닭 전문 업체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리얼 프라이스 제품들은 이렇게 전문 업체와 협업을 해서 출시를 하나 보네요.
후라이드 순살 고메치킨 보다는 순살치킨의 크기가 좀 작아 보입니다.
그래도 800g 이라 좀 더 묵직하기는 하네요.
늦은 시간이라 조금만 에어프라이어에 돌려보았습니다.
예열 없이 일단 10분을 돌렸으며 그 이후 한번 뒤적인 이후 3분 정도 더 돌렸습니다.
에어프라이어에서 조리가 끝난 리얼 프라이스 닭다리살 순살치킨의 모습입니다.
종이 호일에 기름이 제법 맺혀 있는데, 기름이 좀 빠지게 놓고 조리를 하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리얼 프라이스 닭다리살 순살치킨 후기
우선 후라이드 순살 고메치킨에 비해 바싹함은 훨씬 덜합니다.
닭고기 자체의 육질 큰 차이가 없어 보이는데, 간이 좀 셉니다.
그리고 살짝 닭 냄새가 나는 듯 합니다.
이 닭냄새는 에어프라이어 조리시간을 좀 더 늘려보거나 에어프라이어에서 기름이 빠질 수 있게 하는게 좋을 듯 합니다.
냄새에 민감하다면 좋은 평을 얻기는 힘들 듯 하네요.
개인적으로는 리얼 프라이스 닭다리살 순살치킨도 괜찮습니다.
가성비가 좋아서 계속 구입을 할 듯 한데, 다음에는 노브랜드 순살치킨인 후라이드 가라아게를 한번 구입해서 비교해 봐야겠습니다.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일정 커미션을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