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드 CSI 베가스 시즌 2 확정 그러나 길 그리섬은
개인적인 CSI 라스베가스 팬으로서 다시 돌아온 CSI 베가스는 참 반가운 소식이였습니다.
CSI 베가스는 CBS에서 CSI 과학수사대 드라마 20주년을 기념하여 특별히 제작한 드라마로 10화로 방영이 완료되었습니다.
첫 방영이 시작된 이후 CBS에서 CSI 베가스의 반응이 좋으면 시즌으로 이어가겠다고 언급을 했습니다.
결국 CSI 베가스의 시즌 2가 확정이 되었다고 합니다.
개인적으로는 CSI 베가스가 기대에 미치지는 않아 시즌 2 제작이 어려울 것으로 예상을 했었는데, 미국에서는 시청률이 상당히 높게 나왔다고 합니다.
CSI 베가스 시즌 2의 가장 큰 관심사는 시즌 1과 같이 기존 CSI 라스베가스의 멤버들이 출연하는 것이 아닐까 합니다.
일단 들려오는 소식은 길 그리섬(윌리엄 피터슨)은 시즌 2에는 출연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처음부터 계약이 시즌 1의 10화만 출연하는 거였다고 하네요.
대신 CSI 베가스 시즌 2의 제작에는 참여한다고 합니다.
길 그리섬과 함께 CSI 베가스 시즌 1에서 중요한 역할은 했던 새라 사이들(조자 폭스)의 시즌 2 출연 여부는 아직 미정이라고 합니다.
아직 협상 중이기는 한데, 좀 더 기다려 봐야 할 듯 합니다.
CSI 베가스 시즌 1은 기존의 CSI 시리즈와 같은 에피소드 하나당 사건 하나를 현재의 CSI 라스베가스 팀이 해결을 하는 기본적인 구조에 길 그리섬과 새라 사이들이 데이비드 하지스와 연관된 사건을 한 시즌(10화)에 걸쳐서 해결하는 구조로 되었습니다.
과연 CSI 베가스 시즌 2도 이런 구조를 이어나갈 것인지는 모르겠습니다만 한 가지 기대가 되는 것은 윌리엄 피터슨이 제작에 참여를 한다고 하니 구 멤버들이 카메오로 등장하지 않을까 하는 부분입니다.
특히 CSI 베가스에서 팬들이 그렉에 대한 언급이 많았기에 그렉의 등장도 기대를 해보겠습니다.
그렉이 출연하면 모건도 함께 나올 수도 있을 듯 하네요.
개인적으로는 닉의 모습을 보고 싶은데 가능할지 모르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