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플리쿡 승우아빠 마이야르 롱소시지 칠리치즈 덮밥 후기 – 칠리를 좋아한다면…
GS25 편의점에서 구입한 심플리쿡 마이야르 롱소시지 칠리치즈 덮밥 후기를 포스팅 해봅니다.
심플리쿡에서 승우아빠와 협업을 많이 하나봅니다.
일단 승우아빠에 대해 잘 아는 부분이 없기는 하지만 칠리를 좋아하기에 한번 구입을 해보았습니다.
마이야르 롱소시지 칠리치즈 덮밥은 5,900원으로 요즘 편의점 도시락 가격입니다.
가격적인 경쟁력은 있어 보입니다.
마이야르 롱소시지 칠리치즈 덮밥의 재료및 성분에 대한 내용들은 위와 같습니다.
사실 이 성분 관련 부분은 자세히 보지 않는 편이기는 합니다만 나트륨 부분은 잘 체크를 하는 편입니다.
역시나 나트륨 비중이 가장 높기는 하네요.
마이야르 롱소시지 칠리치즈 덮밥의 구성은 위와 같습니다.
CJ의 따끈한밥, 칠리덮밥 소스, 소시지, 치즈 그리고 일회용 숟갈이 하나 들어있습니다.
조리방법은 위와 같습니다.
밥 먼저 2분 돌리고 용기에 밥과 소스, 소시지, 치즈 다 넣고 2분 더 돌리면 됩니다.
알려준 대로 밥을 2분 돌린 이후 소스와 소시지 그리고 치즈까지 모두 용기에 넣었습니다.
호일 용기로 보이는데 전자레인지에 2분 돌려도 되나 라는 걱정을 하면서도 전자레인지에 넣고 2분 돌렸습니다.
전자레인지에서 2분호 나온 마이야르 롱소시지 칠리치즈 덮밥의 모습을 위와 같습니다.
소시지 위에 치즈를 올려놓는게 아닌데 하는 후회를 계속 하면서 먹었네요.
치즈는 소시지와는 다른 곳, 소스 위에 올려놓는게 좋을 듯 합니다.
마이야르 롱소시지 칠리치즈 덮밥 후기
일단 칠리의 맛이 제법 납니다.
소시지 큰 게 하나 있는 것을 보면서 칠리에 포함된 고기의 양이 적을 것이라고 예상을 했는데, 역시나 칠리소스 자체에 포함된 고기의 양은 극히 적습니다.
편의점 밀키트, 인스턴트 음식에 많은 것을 바라는 것 같지만 칠리소스에 좀 더 씹히는 야채와 갈은 고기가 있었으면 훨씬 좋지 않았을까 라는 생각이 드네요.
물론 이렇게 구성이 도면 가격이 더 오르겠습니다만..
그래도 칠리의 맛은 어느정도 구현을 해놓았습니다.
이 정도 칠리소스면 밥 보다는 핫도그 빵(번)을 하나 넣어줘도 괜찮을 듯 합니다.
칠리를 좋아한다면 추천해도 되지 않을까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