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코스3 캡 교체로 히츠 다 안들어가는 문제 해결
2019년에 구입한 아이코스3는 두번째로 구입한 아이코스입니다.
1년이 넘어가면서 부터 점점 히츠가 다 안들어가기 시작하더니 이제는 캡을 낀 상태로는 아이코스3를 이용하기 어려울 정도가 되었습니다.
그래서 이리저리 찾아보다가 아이코스3를 위한 호환 캡이 판매되는 것을 보고 구입을 해보았습니다.
아이코스에서는 아이코스 멀티 용 캡은 판매를 하는데, 아이코스3를 위한 캡은 판매를 하지 않습니다.
다행히 호환 캡을 판매하는 곳을 찾아서 구입을 했습니다.
구입처 : https://smartstore.naver.com/megatrandyfashion/products/4441868706
아이코스3 호환 캡의 포장 박스가 상당히 독특합니다.
랩 같은 것으로 제품을 씌우는 형식으로 원가를 낮출수도 있을 듯하고 아이디어도 좋네요.
왼쪽이 이번에 구입한 호환 캡, 오른쪽이 그동안 사용한 캡입니다.
밑 부분을 보면 마감의 차이가 보이기는 합니다.
히츠를 꽂아보면 위와 같은 문제가 발생합니다.
기존 캡은 변형이 일어나서 히츠를 넣어봐도 저 상태가 최대입니다.
저런 상태이니 그동안 아이코스를 캡을 제외하고 이용을 했었습니다. ㅠㅠ
호환 캡을 아이코스3에 장착을 하면 살짝 틈이 벌어지는 것 같기는 합니다만 문제는 없었습니다.
아이코스3 호환 캡 교체 후기
정품 캡과 같은 마감은 아닙니다만 이 정도면 충분히 캡 역할을 해줍니다.
2년이 넘어가는 아이코스3, 처음 구입했던 아이코스 2.4에 비해서 배터리 및 히팅 부분의 내구성은 상당히 좋아진 것 같은데, 이 열때문에 캡에 변형이 오는 것은 피할 수 없는 것 같습니다.
히츠가 들어가지 않아 문제가 있다면 캡을 한번 교체해 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보상판매를 이용해 아이코스3 듀오로 교체를 해야하나 고민했었는데, 당분간 이 호환 캡으로 좀 더 아이코스3를 가지고 다닐 수 있게 되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