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타 감마 까베르네 소비뇽 와인 후기 – 5000원
개인적으로 가성비로 가장 만족하는 와인 중 하나가 바로 알타 감마 까베르네 소비뇽 와인입니다.
칠레산 와인으로 한 병에 5000원에 구입을 할 수 있는 와인입니다.
알타 감마 까베르네 소비뇽 와인을 구입하는 경우는 GS25 편의점 또는 GS 프레시에서 할인 판매를 할 때입니다.
한 병에 4,900원으로 행사를 하며 매번 하는 것은 아니고 GS25와 GS 프레시에서 서로 겹치지 않게 행사를 진행하는 듯 합니다.
집주변에 GS 프레시 매장이 있어 GS25 편의점과 GS 프레시에서 행사를 할 때마다 최소 2병 이상은 구입을 하게 됩니다.
알타 감마 까베르네 소비뇽 와인은 칠레의 마울레? 마울.. Maule Valley 와인입니다.
칠레 와인을 자주 접하게 되면 한번은 보게 되는 곳이 이 Maule Valley가 아닐까 합니다.
알타 감마 까베르네 소비뇽 와인의 수입은 하이트진로에서 했네요.
도수는 13도로 개인적으로 가장 좋아하는 도수입니다.
강하지 않고 천천히 오랜 시간 마시기 딱 좋은 도수네요.
비비노앱에서 확인을 해보니 평점은 3.2에 평균가격이 4000원에 살짝 못친다고 하네요.
음 5000원도 아주 좋은 가격은 아닌가 봅니다.
알타 감마 까베르네 소비뇽 와인 후기
알타 감마 까베르네 소비뇽 와인은 열고 바로 마시면 정말 맛이 없습니다.
이번에 구입한 것은 알콜향이 확 나지는 않았는데 어떤 때에는 처음에 느껴지는 알콜향이 너무 강할 때도 있었습니다.
실온에서 좀 열어둔 상태에서 시간이 좀 흐르고 나면 맛이 느껴지기 시작합니다.
칠링은 하지 않는게 좋은 것 같습니다.
맛이 느껴진다 해서 복합적인 맛이 나거나 향이 인상적이거 하지는 않습니다.
아무래도 가격대가 있으니…
그래도 무난하게 집에서 마시기에는 정말 적합한 와인이 아닐까 합니다.
개인적으로 좀 열어둔 상태에서 반병 정도 마시고 난 이후 와인마개를 닫고 다음 날 마시면 가장 좋은 맛을 보여주는 것 같습니다.
와인값이 조금조금씩 올라가는게 체감되고 있습니다.
언제까지 알타 감마 까베르네 소비뇽 와인을 5000원에 구입을 할 수 있을지 모르겠습니다.
행사를 할 때마다 열심히 구입을 해야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