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프로커피 블렌드 원두커피 홀빈 홈카페 추천
요즘 홈카페로 선택하여 계속 주문해서 마시고 있는 일프로커피 블렌드 원두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블렌드 원두도 3가지 종류가 있어서 한번씩 교차해서 마시는 것도 아주 좋습니다.
코로나 팬데믹으로 인해 매일 사마시던 커피를 집에서 마시는 습관이 들은 이후 홈카페의 중요성이 높아진 듯 합니다.
롯데마트의 온리프라이스 다크 블렌드 원두커피가 흡족하여 계속 구입을 했었습니다만 판매가 중지가 된 이후 한동안 이 원두 저 원두를 구입해서 마셔보다가 찾아낸 것이 바로 일프로커피입니다.
일프로커피에는 프리미엄 / 스탠다드 / 다크로 3가지 종류의 블렌드 커피가 있습니다.
물론 커피 품종에 따른 원두도 구입을 할 수 있습니다만 그냥 편하게 마실 수 있는 블렌드 커피만 구입을 하고 있습니다.
이 날은 프리미엄 블렌드를 구입한 날이였네요.
보통은 스탠다드로 구입해서 마시고 있습니다.
언제나처럼 택배로 온 상품들은 참깨가 먼저 인스펙션(?)을 합니다.
로스팅 날짜는 정말 최근 날짜 입니다.
사진을 보니 촬영한지 제법 된 사진이네요^^
1kg 용량이 기본입니다만 1kg은 다 마시는데 시간이 걸려서 500g 으로 주문을 합니다.
이렇게 구입을 하면 신선하게 마실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물론 가격적으로는 좀 차이가 납니다만..
샘플로 한번 마실 수 있는 원두가 함께 오는데 이 커피를 내려마시는 것도 한가지 재미입니다.
커피에 대해 지식이 좀 있다면 이렇게 종류별로 그 날의 기후나 분위기에 따라 바꾸어 마시면 좋을 것 같은데…. 그냥 블렌드 마시는게 아무생각없이 좋은 듯 합니다.
일프로커피의 또 마음에 드는 점은 바로 원두의 상태가 아주 좋다는 것입니다.
부서지거나 잘려진 원두들은 보이지가 않습니다.
일프로커피 블렌드 원두 커피
집에서 편하게 마시는 홈카페용 커피로는 최고가 아닐까 합니다.
가격 차이가 있으나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는 스탠다드 / 프리미엄 / 다크로 구분이 되어 있는 점도 좋고 로스팅 날짜가 짧으며 결점두도 들어있지 않으며 가격대도 1kg에 17000원부터 24000원까지로 흡족합니다.
집에서 마실 커피를 찾으신다면 일프로커피의 스탠다드 블렌드로 시작을 해보시기를 추천합니다.
제품 상세 페이지에 보면 커피 구성도 잘 설명이 되어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듯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