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시지 캘리포니아 진판델 와인 후기 – 8900원 강력 추천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의 와인앤모어를 방문했다가 MD 픽 이라는 행사를 하길래 얼떨결에 한 병을 구입한 패시지 캘리포니아 진판델 와인 후기입니다.
결론만 이야기하자면 한 병 구입해 와서 마셔본 이후 바로 다음 날 다시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을 방문해서 패시지 캘리포니아 진판델 와인을 열병 구입을 했습니다.
와인앤모어에서 6병 이상 구입 시에 10% 할인이 추가적으로 적용되니 한 병에 8000원에 구입을 하게 되었네요.
패시지 캘리포니아 진판델 와인은 이름에서 표기되어 나와있는 것과 같이 미국 와인입니다.
신세계엘엔비에서 직접 수입을 한 와인으로 다른 곳에서는 유통이 되지 않을 것 같습니다.
14.5도로 도수가 낮은 편은 아닙니다.
패시지 캘리포니아 진판델 와인의 비비노 평점은 3.4로 나쁘다고 할 수 없는 점수입니다.
개인적으로 3.5 근처이거나 넘어서면 좋은 듯 합니다.
패시지 캘리포니아 진판델 와인 후기
1만원 이하 와인으로는 가장 좋은 만족감을 준 와인이 아닌가 합니다.
바로 다음 날 다시 구입하러 방문을 했었으니깐요.
진판델과 피노누아는 낮은 가격대의 와인을 고르기가 정말 쉽지 않은데 패시지 캘리포니아 진판델 정도면 정말 만족입니다.
바디감도 적절하게 있고 부드러운 바닐라 느낌도 있으며, 여러 향도 제법 느껴집니다.
오픈을 한 이후 시간이 좀 흘러도 쉽게 무너지는 모습도 보이지를 않았습니다.
와인앤모어에서 계속 8900원에 판매를 하는 것인지, 한번씩 행사를 하는지 모르겠습니다만 이제 아울렛을 방문하면 꼭 들려봐야 겠습니다.
14.5도라 홀짝홀짝 마시기에 개인적으로 좀 부담되는게 아쉽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