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 셀스 스터디룸 후기
재능마켓을 통한 레슨 때문에 홍대 셀스 스터디룸을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다행히 한가한 시간대에 셀스 스터디룸을 방문하게 되어 사진을 좀 촬영할 수 있게 되었네요.
셀스 스터디룸이 있는 건물에 도착을 하면 외관이 제법 오래된 건물임을 알 수 있습니다만 내부는 올드함이 전혀 느껴지지 않는 인테리어로 되어 있습니다.
특히 무인 시스템으로 입장 시에 예약 관련 정보를 넣지 않으면 입장이 되지 않는 점이 특징이 아닐까 합니다.
입장을 하면 가운데 기다릴 수 있는 공간과 함께 스터디룸들이 주변으로 위치를 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이용을 한 곳은 2인 기준 스터디룸으로 가장 마음에 들었던 것은 바로 창이 있는 점이였습니다.
스터디룸에 창의 유무가 상당히 중요한 듯 합니다.
무언가 좀 답답함이 덜 하다고 해야 할까요?
한 쪽에는 쓰레기통과 함께 믹스커피, 차 종료들이 구비가 되어 있습니다.
한 편의 저 세면대는 두번째 방문 시에 추위로 인한 동파가 되었는지 수리 중이였습니다.
내부에 이렇게 세면대가 있는 것도 상당히 좋았습니다.
입구에 있는 사물함과 함께 사진에는 잘 안보이지만 스터디룸 구도와 예약 현황을 볼 수 있었습니다.
스터디룸에 빠지지 않고 보이는 프린터, 그리고 시간 연장을 비롯한 예약 관련 일을 처리할 수 있는 포스라고 해야할까요? 셀프 계산기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홍대 셀스 스터디룸은
지금까지 방문해 본 스터디룸에서 가장 뛰어난 시설은 아닙니다만 상위권에 속하는 것 같습니다.
무엇보다도 스터디룸에 창이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라고 할 수 있을 듯 합니다.
무인 관리로 인한 부분이 직원이 상주하는 곳 보다는 불편한 점이 있기는 합니다.
보통 예약한 시간에 맞춰 방문을 하기에 바로바로 물어 볼 수 없는 점은 좀 답답하기는 하지만 몇번 방문해 보면 문의할 점들이 없기에 이것을 셀스 스터디룸의 단점이라고 하기에는 애매하기는 하네요.
홍대에 이렇게 창이 있는 스터디룸이 또 있는지 모르겠습니다만 창이 있는 스터디룸을 찾는다면 셀스 스터디룸을 추천합니다.
홍대 셀스 스터디룸 웹사이트 : https://hd.sel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