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 편의점 국가대표 치킨박스 – 13,900원? 묵직한데?
CU 편의점에서 구입한 국가대표 치킨박스 후기입니다.
국가대표 시리즈를 CU 편의점에서 새롭게 출시를 한 것 같은데, 일단 치킨박스 먼저 구입을 해보았습니다.
그동안 편의점에서 구입한 닭강정 중에서 만족한 적이 없었기에 구입을 하지 않으려고 했었습니다.
거기에 가격이 13,900원?
물론 일반 치킨에 비해서는 저렴하기는 하지만 13,900원짜리 편의점 치킨 ? 닭강정이라 고민을 하다가..
안을 들여다 볼 수 없는 포장에 한번 들어보았더니 재법 묵직해서 구입을 했습니다.
한마디로 묵직함에 기대를 가지고 구입을 했습니다. 이통사 할인을 받아서…
우측 상단에 붙어있는 바코드, 품질관리책임자가 기재되어 있고 제조사명칭과 함께 고객지원센터 연락처까지 기재가 되어 있습니다.
소비기한은 4일 정도 되는 듯 하네요.
스티커를 보면 스파이시 치킨과 달콤블랙치킨 이렇게 2종류의 치킨 그리고 갈락디핑소스, 와사비마요소스 그리고 치킨무가 들어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칼로리는 무려 2,239 칼로리라고 합니다.
상자 밑단에 붙어있어서 보기가 쉽지 않습니다만 일단 치킨무는 국산이지만 닭고기는 태국산이네요.
뚜껑을 닫고 전자레인지에 조리를 하면 안됩니다.
알레르기 관련 정보가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듯 합니다.
손잡이 부분을 들어보면 한쪽에는 우리가 흔히 보는 빨간색의 닭강정, 오른쪽에는 검은 색상의 닭강정이 보입니다.
상자를 열어보았더니 이렇게 들어있습니다.
치킨들과 치킨무, 갈릭디핑소스와 와사비마요소스가 들어있습니다.
치킨무가 들어있어서 무거웠나…
치킨은 이렇게 래핑이 되어 있습니다.
상자에서 내용물을 빼보면 국가대표 치킨박스의 구성은 위와 같습니다.
혹시해서 치킨의 중량만 측정을 해보았더니 638g, 무게를 보면 양이 적지는 않습니다.
치킨의 포장을 벗겨서 보면 위와 같습니다.
아까 사진을 찍기 위해 기울여서 그런가 소스가 흘러서 바닥이 흥건했습니다.
구입 후 들고 올때 흔들리지 않게 조심해야 할 듯 합니다.
치킨을 전자레인지에 넣고 조리를 하는 동안 소스 뚜껑을 열러고 하는데 쉽지 않았습니다.
접착력이 너무 좋네요 ㅎㅎ
CU 편의점 국가대표 치킨박스 후기
일단 마음에 듭니다.
13,900원이라는 가격, 이통사 할인을 받아도 12,000원이 넘는 가격이라 살짝 고민이 되었는데 이정도면 새벽이나 갑자기 닭강정이나 치킨이 먹고 싶을 때 대안은 될 수 있을 듯 합니다.
양이 적은 편은 아니여서 둘이 먹어도 맥주와 함께 하기에 좋을 듯 합니다.
특히 스파이시 치킨은 기존에 판매하던 편의점 치킨, 닭강정과 큰 차이는 없습니다.
맛은 나쁘지 않은데 조금 먹다보면 질리던.. 그 느낌이였는데…
이 단점을 블랙 치킨이 보완을 해주네요.
그리고 함께 들어있는 2가지의 소스도 함께 먹기에 나쁘지 않았습니다.
블랙 치킨이라고 새로운 것 같지만 간장치킨과 매운 양념치킨의 조합이라고 볼 수 있을 듯 합니다.
자주 구입해서 먹을 것 같지는 않습니다만 집 가까이에 저렴한 치킨집이나 소량의 닭강정을 판매하는 곳이 없다면 한번씩 구입해서 먹기는 나쁘지 않을 듯 합니다.
그러나 여타 편의점의 치킨, 닭강정과 마찬가지로 간이 강한 것은 어쩔 수 없을 듯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