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심플리쿡 통마늘 삼겹 수육 후기
GS25 편의점에서 2+1 행사를 하기에 구입해온 심플리쿡 통마늘 삼겹 수육 후기를 포스팅 해봅니다.
편의점에서 판매하는 수육에 그동안 실망한 적이 많았습니다만 심플리쿡 통마늘 삼겹 수육은 어느정도 기대치를 채워주기를 기대하면서 구입을 했습니다.
무엇보다 심플리쿡 통마늘 삼겹 수육에서 가장 눈에 들어온 것은 바로 핑크 솔트와 생와사비가 들어있다는 점이였습니다.
소금이 별도로 들어있으니 삼겹 수육 자체가 짜지 않겠다는 점이 기대를 해봅니다.
심플리쿡 통마늘 삼겹 수육에 사용된 돼지고기는 역시나 외국산입니다.
그런데 스페인, 오스트리아, 네덜란드 등 그때그때 사용하는 삼겹살이 다른가 봅니다.
영양정보를 보면 안타깝게도 나트륨이 무려 12%. 이게 별도로 들어있는 소금 때문에 나트륨 비율이 높은 것인지 삼겹 수육 자체에 나트륨이 많이 들어가 있는 것인지 걱정이 되기 시작되었습니다.
심플리쿡 통마늘 삼겹 수육의 총 중량은 170g, 이 중 삼겹살이 약 150g이 들어있어 1인분 양으로 적당한 포만감을 주기에 충분해 보입니다.
소주와 함께 하기에도 적당하네요.
심플리쿡 통마늘 삼겹 수육의 조리방법은 전자레인지를 이용한 조리와 프라이팬을 이용한 조리 두가지가 가능합니다.
1000w 기준 1분 30초이니 가정용 700w 기준으로 2분 정도 돌려주면 되겠네요.
심플리쿡 통마늘 삼겹 수육은 위와 같이 구성 되어 있습니다.
밀봉된 통마늘 삼겹 수육과 생와사비 그리고 핑크 솔트가 들어있습니다.
통마늘 삼겹 수육을 뒤접어 보니 온통 굳어있는 돼지 기름만 보이네요 ㅠㅠ
전자레인지에 1분 50초 정도 돌리고 난 이후의 심플리쿡 통마늘 삼겹 수육 모습입니다.
하얀 기름들이 녹아서 이제는 제법 수육의 모습을 보여줍니다.
그리고 통으로 들어있는 마늘도 보이구요.
전자레인지에 약 1분 정도 돌렸을 때부터 수육 냄새가 강하게 나기 시작했습니다.
돼지고기와 소금 후추의 향이 좋게 났습니다.
하얗게 굳어 있던 기름들이 이렇게 많이 빠져나왔네요.
이 기름들은 모두 버렸습니다.
기름을 최대한 버리고 난 이후의 심플리쿡 통마늘 삼겹 수육의 모습입니다.
한쪽에 생와사비와 핑크 솔트를 준비해 보았습니다.
비주얼은 상당히 괜찮습니다.
심플리쿡 통마늘 삼겹 수육 후기
돼지고기는 수육에 맞는 두께로 잘 썰어져 있습니다.
전체적인 맛은 소금과 후추로 마리네이드를 수육이였습니다.
특히 후추의 향이 잘 어우러져 마음에 들었습니다.
통마늘도 괜찮았으며 수육 자체의 식감도 좋았습니다.
기름을 덜어내기는 했으나 느끼하기는 합니다만 거북한 정도는 아니였습니다.
들어있는 생와사비와와 함께 어느정도 극복이 가능했으며 양도 한끼 식사까지는 힘들겠지만 술안주로는 적당했습니다.
이정도면 실망스럽지 않은 수육이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듭니다.
편의점에서 구입했던 수육 중에서는 가장 좋았으며 2+1 행사가 진행된다면 심플리쿡 통마늘 삼겹 수육, 다시 구입할 의사가 있습니다.
술안주로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