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IS 비숍 에미리 윅커샴 시즌 18로 하차?
미국 현지 시간 5월 25일에 방영된 NCIS의 시즌 18의 마지막 에피소드 16에서 놀라운 일들이 벌어졌습니다.
비숍이 시즌 18을 마지막으로 NCIS에서 하차를 하는 것 같습니다.
16화 초반부터 비숍이 남다른 모습을 보여주더니 갑자기 생뚱맞은 이야기로 전개가 … 닉과 비숍의 대화로 비숍이 NCIS를 떠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스포가 될 듯 하여 최대한 요약을 해서 정리를 한 내용입니다. ^^
비숍은 NCIS 시즌 11부터 모습을 보였습니다.
사실 이때 비숍의 등장은 NCIS 팬들에게 그렇게 좋은 반응은 아니였습니다.
지바의 자리를 대신하기가 쉽지 않았습니다만 그래도 시즌 18까지 출연을 하였으며, 이제는 안정적인 자리를 잡고 있는 캐릭터였습니다만 결국 하차를 하게 되네요.
15화에 갑자기 한 두 회 출연하기에는 넘치는 배우가 나오길래 잭 슬론의 후임이 이제서야 투입이 되는 것인가 생각을 했었는데 비숍을 대체하는 역할이 아닌가 합니다.
비숍역을 맡은 배우 에밀리 윅커샴의 하차에 대한 논란이 계속 되고 있을 때 에밀리 윅커샴이 자신의 인스타에 글을 남겼습니다.
오랜 시간 함께 하고 하차하는 배우들이 공통적으로 하는 말이지만 NCIS 동료들과 CBS에 고맙다는 내용입니다.
하지만 느낌상 NCIS가 종료 하기 전에 한 두번은 나올 듯 합니다.
NCIS 시즌 18은
지금까지 NCIS 중에서 가장 흔들리는 모습을 보여준 시즌이 아닌가 합니다.
시즌 초반에 잭 슬론이 하차를 했으며, 중반에 깁스는 사건으로 인해 집에서 보트만 계속 만들고 있습니다.
그리고 마지막에는 비숍마저 하차를 하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그나마 시즌 19에 깁스역의 마크 하몬의 출연이 확정되었다고 합니다.
16화 마지막에 깁스가 다시 돌아와야 하는 이유를 보여주기는 했습니다만 시즌 19가 어떻게 진행이 될 것인지는 아직 모르겠습니다.
NCIS의 시즌이 이제는 정말 얼마 남지 않은 듯 합니다.